항우울제 치료 및 약물 치료의 핵심 아이디어

항우울제 치료 및 약물 치료의 핵심 아이디어

항우울제 치료 및 약물 치료의 핵심 아이디어

우울증은 전신에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당신의 드라이브를 빼앗아서 기능하기 어렵게 만든다.

쉽지 않은 전투일 수도 있지만 우울증 정복은 가능하다.

다음 단락은 당신의 우울증을 퇴치하고 관리하는 것에 대한 유용한 조언들을 많이 포함하고 있다.

너는 이 병을 극복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매우 가능한 일이다.

꿀, 과일, 당밀에 함유된 자연 당분을 포함하여 식단에서 설탕을 잘라 푸른 기분을 없애라.

설탕은 통곡물에서 발견되는 복잡한 탄수화물보다 훨씬 빨리 혈류로 들어갈 것이다.

이것은 일시적으로 에너지 레벨의 상승을 야기할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충돌과 피로감과 우울증을 유발할 것이다.

규칙적인 사회 활동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억지로라도 활동을 하고 즐기는 척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을 멈추지 마라.

평소 하던 일을 계속해.

평소 하던 대로 하지 않으면 오히려 병세가 악화될 뿐이다.

항우울제는 당신의 기분 변화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약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끼친다.

시중에는 항우울제가 많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검사를 한 후에 자신에게 맞는 항우울제를 찾아야 할 수도 있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으로서, 여러분은 분명 누군가에게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고 싶어한다.

이것은 심리학자뿐만 아니라 친구나 가족일 수도 있고, 여러분은 이것이 엄청나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만약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개인적인 문제들을 연구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우울증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한 번에 한 가지씩 일을 해라.

이것들을 더 작은 목표와 목표로 분해하는 것은 여러분이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더 잘 일하도록 돕는다.

너의 기분에 이로운 친구들과만 어울려라.

여러분의 우울증은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어떤 한 사람과의 우울증에 대한 여러분의 논의를 그들이 다룰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우울함 우울함 같은 말은 꺼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당신이 우울하다는 사실에 끊임없이 집중하는 것은 당신을 우울한 순환으로 더 깊게 이끌 뿐이다.

단순히 감정이 낮은 기간으로 접근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하향 기분 전환과 우울증은 본질적으로 같은 것이지만, 일시적 기분을 고조시키는 과정을 정신적으로 다루기가 더 쉬울 때도 있다.

행복하고 활기찬 기분을 느끼게 하는 방법으로 집을 꾸밀 것을 명심하라.

이것은 당신이 침대에서 일어나거나 일이나 쇼핑을 하고 집에 올 때마다 작은 방법으로 당신의 기분을 끌어올릴 수 있다.

항우울제를 매일 같은 시간에 복용하십시오, 아침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당신의 약을 습관화 시킬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약을 삼키는 것을 덜 잊을 것이다.

아침에 약을 투여하면 하루 종일 활동할 수 있다.

이 글에 제시된 충고를 따름으로써 우울증을 해소하는 데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 변화를 준다면 당신은 무엇이 정말로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지 그리고 무엇이 정말로 큰 차이를 만들지 않는지 알 수 있도록 그렇게 천천히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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